SOF

SOF는 'Step of Faith'의 약자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청년들을 'Special Operations Force(특수부대)', 믿음의 정예로 훈련합니다.

SOF는 모든 훈련생들이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믿음의 발걸음'을 한 걸음 내딛기를 소망합니다.

2018년 한국 Awana는 4대 비전 중 하나인 아시아 센터 설립 사역의 하나로 글로벌 시대에 부합하는

믿음의 세대를 세우기 위해 훈련센터, Awana 트레이닝 센터 'SOF'를 설립하였습니다.

 

SOF는 믿음의 세대를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도전하여 말씀에 기준한 삶을 살아가는 신앙인으로, 성경적 세계관을 가진 믿음의 리더로, 그리고 국제 감각에 맞는 언어적 소양을 갖추도록 훈련할 것입니다. 

gospel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합니다

christian life

​어린이, 청소년, 그리고 청년들을 말씀에 기초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도록 훈련합니다

Leadership

성경적 세계관을 지닌 글로벌 시대의 믿음의 리더를 세우고 훈련합니다

language

​믿음의 세대가 글로벌 시대에 부합하는 언어적 소양을 갖추도록 훈련합니다

 

Staff​

이종환 선교사
트레이닝 센터 대표
Stephanie Dickson
교육 커리큘럼
최상아 간사
해외 사역 및 홍보
Katherine Getchell
​훈련 프로그램 담당
 

​협력단체

Awana Korea

1950년 미국 시카고의 노스 사이드 가스펠 센터에서 시작한 청소년 선교단체로 SOF의 모 단체이다. 현재 전 세계 105개의 나라, 4만여 교회, 약 40만명의 교사, 300만 어린이와 청소년이 등록된 국제 선교단체이다.

Corban University

80년 전통의 미국 기독교 사립 대학교로 세상을 변화시킬 크리스찬을 육성하는 목적으로 학생을 교육하는 미국 서부의 우수한 학교 이다. 현재 SOF와 협력하여 매년 7월 진행되는 트레이닝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YMI

미국 시애틀에 연고를 둔 국제 청소년 선교단체로 세계 각지에 있는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리더를 육성하고 파송한다. 한국 Awana 와 협력을 통해 미국 지역에 있는 선교사들을 한국으로 파송하고 있다.

 
 

​찾아오는 길

© 2019 by Awana Korea. ALL RIGHTS RESERVED